고객지원

자주 묻는 질문

제목 또는 내용을 검색해 보세요.

검색
  • 번호
  • 구분
  • 제목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080-239-0320)로 접수해주세요.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확인될 경우, 이후 조치에 필요한 배송비는 퓨리나펫케어가 부담합니다.

[단순변심 / 주문 오류의 경우]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및 주문오류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이미 배송비를 부담하신 경우에는 3,000원,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에는 6,000원이 부담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반품요청 가능기간이 지난 경우
주문 시점을 기준으로 유통기한 3개월 이하의 제품과 사전에 고지된 특가 제품의 경우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훼손된 경우상품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여 재판매 등이 불가, 곤란한 경우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상품박스의 훼손, 정품인증 훼손의 경우
-상품 및 구성품의 일부를 분실하였거나 취급부주의로 인해 파손/고장/오염된 경우
-이외 박스 개봉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령에 정하는 반품/교환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에서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교환/반품 신청 가능 기간이 지나서 해당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를 통해 문의해주십시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반품요청 가능기간이 지난 경우
주문 시점을 기준으로 유통기한 3개월 이하의 제품과 사전에 고지된 특가 제품의 경우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훼손된 경우상품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여 재판매 등이 불가, 곤란한 경우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상품박스의 훼손, 정품인증 훼손의 경우
-상품 및 구성품의 일부를 분실하였거나 취급부주의로 인해 파손/고장/오염된 경우
-이외 박스 개봉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령에 정하는 반품/교환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상품의 유통기한에 만족하지 못하시는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해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단, 특가로 판매되는 유통기한 임박상품 및 특가상품은 교환 / 반품 진행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신청시 자동 회수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교환/반품을 신청하시면 교환/반품 요청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로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회수가 늦어지는 경우 ]
교환/반품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일이 지나도 택배사에서 방문하지 않는 경우에는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반송 후 유의사항 ]
- 교환/반품 상품을 직접 반송지로 보내신 경우, 반송장번호를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추가 배송비가 고객님께 부담될 수 있으므로, 지정된 택배사를 반드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력하신 운송장번호는 실제 상품이 입고되었는지 추적하고 이후 근거자료로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정확히 기재해 주시고, 교환이 완료될 때까지 보관 부탁 드립니다.

[구매자 부담 사유]
- 반품/교환시에 고객님이 배송비를 부담하시게 되며, 이에 대한 세부 안내는 구매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 반품/교환 배송비 : 이미 배송비를 부담하신 경우에는 3,000원,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에는 6,000원이 부담됩니다.
- 배송상품의 배송비는 반품 상품 상자 안에 동봉하시거나, 1: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지불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퓨리나펫케어 부담 사유]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접수해주세요.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확인될 경우, 이후 조치에 필요한 배송비는 퓨리나펫케어가 부담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반품요청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주문 시점을 기준으로 유통기한 3개월 이하의 제품과 사전에 고지된 특가 제품의 경우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훼손된 경우상품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을 개봉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여 재판매 등이 불가, 곤란한 경우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상품박스의 훼손, 정품인증 훼손의 경우
-상품 및 구성품의 일부를 분실하였거나 취급부주의로 인해 파손/고장/오염된 경우
-이외 박스 개봉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령에 정하는 반품/교환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일반적으로 교환 / 반품 신청 후 신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해당 택배사 사정에 의해 지연이 될 수 있으나. 만약 신청 후 3일 경과후에도 회수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 1:1문의]로 회수지연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회수 될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지정된 택배사 이외의 택배사를 임의로 이용하게 될 경우 고객님 부담의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지정된 택배사를 통해 교환 / 반품을 진행하여 주십시오.

환불 접수 완료 후, 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반품환불은 상품 회수>업체 입고>환불승인단계를 거쳐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신용카드 : 2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L.PAY,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동일)
- 체크카드 : 2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에 연계된 계좌로 입금
- 계좌이체 : 2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
- 가상계좌 : 2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
- 적립금 : 즉시 적립

-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상품의 정보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 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반품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용이 부과됩니다.
(결제한 카드 또는 간편결제 금액에서 왕복 배송 비용 제외 후, 환불)

퓨리나펫케어에서 반품/취소 접수 후 환불이 진행되는데에는 아래와 같은 기간이 소요됩니다.

[취소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
- 상품 발송 여부 확인 후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
- 반품 상품이 퓨리나펫케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영업일 기준 3~5일
-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신청 가능 합니다.
반품 신청을 클릭하시어 취소 수량을 선택하시면 선택한 상품의 수량만큼 반품 접수되어 환불됩니다.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부분 반품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시는 반품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 남은 금액이 조건부 무료 기준 금액 이하인 경우, 왕복 택배비 부담 (*기존 결제한 금액에서 왕복 택배비 차감하여 환불)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에서 교환 신청을 해주시면 신속한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그 외에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롯데글로벌로지스 택배사(Tel. 1588-2121)를 이용합니다.

교환 신청 상품의 회수가 확인된 뒤 새 상품을 발송해 드리기 때문에 맞교환은 어려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과 함께 수령하신 포장 박스에 넣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포장 박스를 폐기하신 경우, 상품 크기 및 중량에 맞는 포장재를 통해 포장해주시면 됩니다.

교환을 요청하셨으나 상품의 품절로 교환이 불가할 경우, 퓨리나펫케어에서 고객님께 안내 드린 후 수거된 상품을 반품으로 처리하여 상품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교환 신청을 위해 동봉하신 왕복 배송비는 반품 택배비로 처리되며, 결제 금액은 전액 환불하여 드립니다.

[고객센터 > 1:1문의] 접수로 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상품이 이미 환불된 경우에는 주문 정보를 수정할 수 없어 재구매 해주시기 바랍니다.

패키지(세트) 상품의 경우, 전체 교환/반품만 가능합니다.
패키지 구성품 중 일부를 사용하셨다면 교환/반품이 불가하며,
패키지 구성품을 사용하지 않으셨더라도 일부만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는 것은 불가하오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 1:1문의] 접수로 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교환 상품이 이미 배송된 경우에는 교환 정보를 수정할 수 없어 상품 수령 후 다시 반품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은 단계별로 다음과 같습니다.
- 반품 상품이 퓨리나펫케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영업일 기준 3~5일
-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다만, 택배사에서의 상품 수거가 지연되거나 휴일, 연휴 등으로 인해 상품이 물류센터에 늦게 도착되면 환불 처리도 지연될 수 있을을 양해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교환/반품을 신청하시면 교환/반품 요청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로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결제 환불 신청이 접수된 시점에는 반품 신청을 취소할 수 없으며, 이 외의 경우에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 1522-4405)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교환하려는 상품을 먼저 보내주시면, 퓨리나펫케어가 상품을 검수한 후에 재고를 확인하여 새상품을 고객님께 다시 발송하여 드립니다.
- 교환 절차에 따라, 상품을 먼저 보내주셔야 하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신청 상품 회수가 확인된 뒤 새 상품이 발송되며, 상품 입고일자 기준 2~4 영업일 이내 출고 됩니다.
- 상품 및 검수 상태에 따라 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교환 신청이 가능한 주문에 한하여 신청 버튼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자 상품을 배송받으신 경우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나 교환은 원칙적으로 동일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받기 원하신다면 해당 상품에 대해 환불을 받으시고, 원하시는 상품은 새롭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 같은 경우 환불시 회수비용, 새로 주문시 배송비용은 고객님께 부담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하자 상품 교환,반품시에는 고객님께서 실질적으로 부담되는 배송,반송비는 없으나 다른상품으로 인한 교환이 이루어질시 새롭게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께 부과됩니다.

주문 전체를 취소하신 경우라도 결제하신 신용카드사 결제처리일에 따라 카드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만일 청구가 되셨다면 다음달 고객님의 카드 사용액에서 차감하여 처리됩니다.(청구한 다음달에 이용하신 금액이 없으신 경우에는 고객님의 결제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퓨리나펫케어에서 반품/취소 접수 후 환불이 진행되는데에는 아래와 같은 기간이 소요됩니다.

[취소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
- 상품 발송 여부 확인 후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
- 반품 상품이 퓨리나펫케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영업일 기준 3~5일
-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반품 처리에 소요되는 기간은 단계별로 다음과 같습니다.
- 반품 상품이 퓨리나펫케어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기간 : 영업일 기준 3~5일
-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하고 환불 접수해 드리는 기간 : 영업일 기준 1~2일
- 환불 접수 후 실제 환불 되는 기간 : 신용카드는 영업일 기준 3~7일, 가상계좌는 영업일 기준 3~5일

다만, 택배사에서의 상품 수거가 지연되거나 휴일, 연휴 등으로 인해 상품이 물류센터에 늦게 도착되면 환불 처리도 지연될 수 있을을 양해 바랍니다.
그 외에 궁금하신 내용은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취소 환불 시에는 동일 결제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퓨리나펫케어에서 환불 접수 완료 후, 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반품환불은 상품 회수>업체 입고>환불승인단계를 거쳐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신용카드 : 3~7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L.PAY,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동일)
- 체크카드 : 3~7 영업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후 해당 카드에 연계된 계좌로 입금
- 계좌이체 : 3~7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
- 가상계좌 : 3~5 영업일 이내, 승인 취소 후 결제 계좌로 입금
- 적립금 : 즉시 적립

반송하실 상품을 해당업체가 아닌 다른 주소지로 잘못 하신 경우,반드시 택배영수증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반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하시어 [고객센터 > 1:1문의]를 통해 접수 하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반품송장번호는 상품 수거 시 택배기사가 드리는 용지에 기재되어 있는 송장번호입니다.
반품 송장번호는 수거된 상품의 위치 파악과 도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환불시 꼭 참고가 되어야하는 중요한 정보입니다.
반품접수 후 환불 완료 전까지는 반송장번호를 잘 보관해주시기 바라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알려 주시면 신속한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은 수령하신 상품이 먼저 회수되어 판매자에게 도착하고 입고일자 기준 2~4 영업일 이내 출고 됩니다.
교환 되어야 할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퓨리나펫케어에게 아직 도착하지 않거나 검수중으로 인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1: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교환 상품의 배송 여부 및 위치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당일 결제건이 아닐 경우, 카드사에서 취소 확정 시일이 소요되므로 환불완료 안내 수신 후 영업일 기준 3~5일 뒤 카드사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교환 신청 시 재배송 받으실 주소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