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자주 묻는 질문

제목 또는 내용을 검색해 보세요.

검색
  • 번호
  • 구분
  • 제목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상세보기]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주문에 입력된 운송장 번호를 추적하여 상품 이동이 완료되었을 때 배송 완료 문자가 발송됩니다.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주문량이 많을 경우 배송일이 1~2일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나, 출고 후 배송 완료 시까지는 평균 1~2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단, 주문량이 많을 경우 배송일이 1~2일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은 쿠폰/적립금(퓨리나몰&엘포인트)을 제외한 실제 최종 결제하신 금액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따라서 쿠폰/적립금 등을 이용한 할인 이후 실제 결제하시는 금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배송은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출고 후 배송 완료까지는 평균 1~2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다만, 상품의 특성과 제휴 택배사 상황에 따라 늦어지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정수량인 사은품일 경우, 품절되어 배송되지 않을 수 있으며
상세 관련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내 유의사항에 기재되어 있으니 참여 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결제 시 사은품이 노출되었고, 주문상세조회에도 사은품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나
사은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라면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기본 배송비는 3,000원이며, 제주 본섬인 경우 기본배송비+4,000원, 그 외 도서/산간지역은 기본배송비+8,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택배는 롯데글로벌로지스 (Tel. 1588-2121)을 통해 발송됩니다.

현재 예약 배송 서비스는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배송은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출고 후 배송 완료까지는 평균 1~2일 정도 소요되고 있으니 구매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문량이 많을 경우 배송일이 1~2일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추후에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으나 택배사로 배송비를 추가로 지불하셨다면, 1:1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배송비 지불 여부를 확인하여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 상품이 전달되지 않았으나 택배사 측의 선 배송완료 처리일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상세보기] 내 기재되어 있는 택배사 연락처로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취소/반품을 희망하시는 경우,해당 운송장정보에 기재된 택배대리점/택배기사님을 통한 배송상품 위치 확인 및 반품의사를 전달하신 이후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반품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상품 배송은 택배 서비스가 운행되는 평일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어, 일요일, 공휴일 배송이 불가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는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을 포장 및 발송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주문폭주로 인해 빠른 배송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배송일정 문의는 상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은 영업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출고 후 배송 완료까지는 평균 1~2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다만, 상품의 특성과 제휴 택배사 상황에 따라 늦어지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지 변경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상세보기] 페이지에서 배송지/배송메모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배송중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하여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퓨리나펫케어에서는 주문번호별로 포장 및 발송됩니다. 대량 주문의 경우 사전 협의가 되지 않을 시 분할배송으로 인한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퓨리나펫케어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십시오.

대한민국 전국 어디나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제주 본섬을 포함한 도서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행됩니다.)

퓨리나펫케어에서는 주문번호별로 포장 및 발송됩니다. 대량 주문의 경우 사전 협의가 되지 않을 시 분할배송으로 인한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퓨리나펫케어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십시오.

하자 상품을 배송 받으신 경우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나 교환은 원칙적으로 동일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받기 원하신다면 해당 상품에 대해 환불을 받으시고, 원하시는 상품은 새롭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 같은 경우 환불 시 회수비용, 새로 주문 시 배송비용은 고객님께 부담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하자 상품 교환,반품 시에는 고객님께서 실질적으로 부담되는 배송, 반송비는 없으나 다른 상품으로 인한 교환이 이루어질 시 새롭게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께 부과됩니다.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접수해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배송현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상세보기]에서 조회 가능하며, 주문번호별로 포장 및 발송되는 점 참고하여 주십시오. 만약 대량 구매를 하셨다면, 분할배송될 수 있습니다.

묶음배송이 어려운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같은 상품이라도 구매시점(주문번호)이 다른 경우
- 부피/질량이 큰 상품 또는 설치/제작상품
- 배송지가 다를 경우
- 본품과 사은품의 경우
- 품절, 물량 폭주 등 특정 상품의 공급이 어려운 경우
- 기타 사유로 인해 고객에게 별도 안내 드린 경우

배송조회가 어려운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퓨리나 펫케어에서는 상품 출고 송장 등록 시, 고객님께 출고 안내 SMS/알림톡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현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상세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 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집하된 상품이 배송 중 위치 추적이 어렵거나, 흐름 조회가 어려울 경우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사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조회 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택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운송장 번호는 배송 상품을 택배사가 인수하기 전에 등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 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송장 문자/알림톡 수신일 기준 익일 경 조회 부탁 드립니다.

이벤트, 고객 혜택 등으로 사은품이 발송 시 본품과 사은품은 별도 배송 될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 시에는 사은품과 본품을 모두 반품 배송이 완료되어야 환불이 진행됩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현재 국내 배송만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리며, 해외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혹은 1:1문의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한 주문번호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 주문상세보기]에서 택배사 및 운송장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배송상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된 경우에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때 반송된 사유에 따라 운임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