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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의 진행상태가 '결제완료' 인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배송 진행상태가 '상품준비중', '배송중, 배송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이미 상품이 포장 및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로,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또는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 에서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주문 진행상태가 '상품준비중', '배송중', '배송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이미 상품이 포장되거나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또는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 에서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상품이 배송된다면?
상품이 발송되면 고객님께 문자/알림톡 으로 상품 발송을 안내드리고 있으며, 택배사에서 연락을 받으시게 되면 수취 거부 부탁드립니다.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택배사로 부터 연락을 받지 못해 수취 거절하지 못하고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 에서 반품신청 부탁드립니다.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겠습니다.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주문하실 수량만 입력하시면 +1은 자동으로 계산되어 함께 배송됩니다.
 (ex. 1+1 상품 1개 주문 → +1 상품 자동 계산되어 2개로 배송)

퓨리나 APP(모바일)에서는 '일부 상품 취소'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일부 상품 취소를 원하실 경우, PC에서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수량 수정 및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주문 진행상태가 '결제완료'인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목록'에서 일부 상품 취소가 가능합니다.

품절 및 단종 제품 구매의 경우, 퓨리나펫케어에 의해 해당 제품에 대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품절 및 단종 제품임을 고지 후, 해당 제품에 대한 금액만큼 환불(결제 취소)되며 이때 동일 가격의 타 제품으로의 교환은 어려우므로 재주문해주셔아 합니다.

주문 취소 후 결제 환불절차가 진행되므로, 취소신청 철회는 어려우며 재주문으로 진행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상품 변경 : '결제완료'인 경우, 주문을 취소하고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지 변경 : '결제완료'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에서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은 현재 재고가 부족하거나 판매가 중단된 상품입니다.
이러한 상품은 상품이 신규 입고되면 다시 주문이 가능하지만 오랜 기간동안 장기적으로 품절일 경우는 더 이상 입고되지 않는 판매 중단 상품이기에 구매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30일간 보관됩니다.

주문 진행상태가 '배송중, 배송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로,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또는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 에서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각 상권(경쟁, 오픈 시기 등)별 특성, 채널(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별로 진행되는 행사 및 제휴 결제 수단에 따라 일부 매장의 상품 가격이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를 완료한 후에는 주문 상품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주문의 진행상태가 '결제완료' 상태라면 주문취소 후, 상품을 다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재입고 시기에 대한 메시지가 없는 품절 상품에 대한 입고를 희망하시는 경우, '1:1문의'를 통해 요청해주십시오.
요청하시는 상품에 대해서는 품질, 고객 만족도 등을 고려하여 추가 판매 여부를 결정합니다.

상품 주문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일시적인 오류의 경우 결제창을 닫고 다시 시도하시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된다면,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등록한 카드의 사용기간 만료, 한도초과,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사용 불가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결제 가능한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변경 후 재결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정기주문 결제 수단을 삭제하게 될 경우, 기존에 이용중인 정기주문은 중지됩니다.

결제 완료 후에는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진행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입금이 안된 상태라면,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가상계좌번호를 재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결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용카드 :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 L.PAY : 간편결제
- 카카오페이 : 간편결제
- 적립금 : 퓨리나펫케어 적립금, L.Point (1원부터 사용 가능)

구매하시려는 상품 옵션을 선택 후 '바로주문' 혹은 '장바구니'에 담기를 클릭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네, 체크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현재 일부 카드는 카드사와 제휴하여 수수료 할인 행사를 매월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월 공지사항을 통하여 카드 수수료 할인을 공지하고 있으며, 결제 시 카드 정보 입력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은 인터넷 사이트(www.purinapetcare.co.kr)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등록한 카드의 사용기간 만료, 한도초과,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자동 갱신 결제에 실패한 경우, 시스템에 의해 일정 시간 이후 자동으로 재결제가 시도됩니다.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결제 가능한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변경 후 재결제를 실행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 의한 자동 재결제에 성공하면 해당 월의 주문이 정상 접수되어 배송됩니다.

고객님이 처음 정기주문을 신청해주신 당일부터 결제가 진행되며, 이후 지정하신 결제주기에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만약 남은 정기배송 기간동안 결제 주기 조정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주기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을 잠시 중단하고 싶으실 때에도 해당 페이지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퓨리나 APP(모바일)에서는 '일부 상품 취소'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일부 상품 취소를 원하실 경우, PC에서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수량 수정 및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주문 진행상태가 '결제완료'인 상태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목록'에서 일부 상품 취소가 가능합니다.

회원인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는 '로그인 화면 하단>비회원주문조회'에서 구매하실 때 기재하신 이메일, 주문번호을 입력 후 확인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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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Tel.1522-4405)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진행 중인 정기주문의 정보는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반려동물 프로필별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정기주문 첫 신청 시 등록한 결제 수단으로 즉시 결제되며, 이후 매월 자동 갱신 결제가 진행됩니다.

현재 분할 결제 기능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상품권 결제 기능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등록한 카드의 사용기간 만료, 한도초과,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자동 갱신 결제에 실패한 경우, 시스템에 의해 일정 시간 이후 자동으로 재결제가 시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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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다만, 법인카드는 할부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정기주문 결제 수단은 ‘마이페이지>정기배송관리‘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정기주문은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영수증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현황>주문상세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기주문은 각 상품별 상세페이지에서 구매하기 내 정기주문 옵션을 선택 후 배송정보, 결제정보 입력을 통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