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자주 묻는 질문

제목 또는 내용을 검색해 보세요.

검색
  • 번호
  • 구분
  • 제목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후 30일 이내에는 동일한 연락처 및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하며, 31일 이후부터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재가입 시 기존정보(주문정보, 적립금 등)를 복원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가입은 탈퇴처리 완료 후 30일 이후에 가입이 가능하며, 기존정보를 복원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원탈퇴하시면 개인정보와 고객님이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L.POINT제외, 퓨리나펫케어 자체 적립금에 한함)도 모두 삭제됩니다.
더불어 재가입은 탈퇴처리 완료 후 30일 이후에 가입이 가능하며, 기존정보를 복원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원탈퇴 후 30일 이내에는 동일한 연락처 및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회원 탈퇴의 경우, 보유하고 있던 L.POINT는 소멸되지 않으나
L.POINT 회원 탈퇴를 선택하실 경우에는 탈회 시점부터 잔여 L.POINT 사용이 불가합니다.
단, 탈회일로부터 5년 이내에 재 가입하실 경우, 탈퇴 시점의 잔여 L.POINT는 복원됩니다.

탈퇴 후에는 과거 주문 내역을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등급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최근 12개월 이내의 누적 주문 금액 합산 기준
- FAMILY (조건: 10만원 미만)
- PREMIUM (조건: 10만원 이상)
- VIP (조건: 40만원 이상)
- VVIP (조건: 70만원 이상)

등급별로 할인/적립율에 대한 혜택이 상이하며, 상세한 내용은 [고객지원 > 서비스 이용안내 > 멤버십]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각종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Tel.1522-440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주문 및 각종 회원 혜택은 회원가입 시 이용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로그인 화면에서 회원가입 버튼 선택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퓨리나펫케어 일반계정의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 부탁드리며,
L.POINT 통합회원 계정의 경우 이름 변경 시 L.POINT 고객센터(1899-8900)로 문의 바랍니다.
그 외 간편로그인 계정은 해당 사이트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퓨리나펫케어에서는 입력된 반려동물 프로필 정보에 따라 60만 가지의 알고리즘을 통해 맞춤형 상품과 정보를 추천해드립니다.
우리 댕냥이를 위해 지금 프로필을 생성해보세요! 프로필 정보가 자세하게 입력될 수록 더욱 정확한 결과가 추천됩니다.

ID는 변경이 불가하나,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성견(1세 이상, 대형견은 2세 이상)이 되었을 때의 크기로 선택하는 것을 권장드리며, 사이즈별 세부 가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초소형견 (~4.5kg)
- 소형견 (4.5~10kg)
- 중형견 (10~25kg)
- 대형견 (25kg~)

내 등급은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현재 법인회원 형태의 가입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외국인이나 해외에 거주 분들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나, 해외 배송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 14세 미만의 경우 가입이 제한됩니다.

안내받으신 휴면계정 전환일 이전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 접속하시면 휴면 전환은 취소됩니다.

개인정보 위수탁 동의는 퓨리나펫케어에서 보유하고 있는 고객님의 정보를 사은품 발송 등을 위해 대행사, 제조사, 혹은 택배사 등에 전달하기 위하여 고객님께 개인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를 받는 것을 말합니다.

반려동물 프로필은 [마이페이지>반려동물 관리]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